회사소개

회사소개 비주얼

고객 서비스 전문 LG U+ 고객센터

고객 만족도 1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LG U+ 고객센터는
완벽한 고객 응대를 위해 최고 수준의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 썸네일
회사소개 썸네일
  • 씨에스원파트너
  • 씨에스리더
  •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 로고

ABOUT

회사명

(주)씨에스원파트너

대표이사

이금자

설립년월일

2008.09.01

소재지

[서울] 서울 금천구 금하로 597 LG유플러스 빌딩

[부산] 부산 중구 중앙대로 52 LG유플러스 빌딩

HISTORY

2010.07

LG유플러스 자회사 편입 – 유선부문

2009.12

서울센터 시흥동 사옥으로 이전(1,200석 규모)

부산시 우수기업 표창 (컨택센터 유치 성공사례기업)

2008.10

부산센터 중앙동 사옥으로 이전 (1,000석 규모)

2008.09

LG파워콤 자회사 편입, ㈜CSONE PARTNER 출범 (서울 / 부산)

2006.12

LG파워콤 서울고객센터 Open

2006.07

LG파워콤 부산고객센터 Open

씨에스리더 로고

ABOUT

회사명

(주)씨에스리더

대표이사

김영준

설립년월일

2001.07.01

소재지

[서울]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LG유플러스 빌딩

[대전] 대전 중구 계룡로 770 LG유플러스 빌딩

HISTORY

2015.05

고용창출 우수 100대 기업 대통령 표창

2013.05

대전고객센터 OPEN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2011.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2011.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2008.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2006.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2004.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2002.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07

씨에스리더 출범

2001.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1998.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1997.08

서울고객센터 OPEN

아인텔레서비스 로고

ABOUT

회사명

(주)아인텔레서비스

대표이사

고은정

설립년월일

2001.07.01

소재지

[부산]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LG유플러스 빌딩

[광주] 광주 서구 무진대로 951 LG유플러스 빌딩

[대구]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0 LG유플러스 빌딩

HISTORY

2018.08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고용노동부 장관상

2011.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2011.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2008.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2006.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2004.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2003.10

대구고객센터 OPEN

2002.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07

아인텔레서비스 출범

2001.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1998.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R&R)

1998.08

부산, 광주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