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고객센터

  • 소개
  • 서비스
  • 문화
  • 홍보채널
LG U+ 고객센터
  • 소개
  • 회사소개
  • 비전
  • 오시는길
  • 서비스
  • 서비스
  • 문화
  • 즐거운 직장
  • 해피하우스
  • 홍보채널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홍보영상
홍보채널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발행일
친구따라 면접갔다 22년만에 임원 승진···LG유플러스 고은정 상무 “상담사, 도전해볼 만한 일로 만들겠다” 2020.12.06
[2020 리스타트 잡페어]스펙 편견 깨고 인재 찾는 기업 2020.10.22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세계 최초 '언택트' 채용 박람회 참여 2020.06.03
LG U+ 고객센터 자회사 아인텔레서비스 고은정 대표 "상담사도 누군가의 가족, 회사가 먼저 보살펴야죠" 2018.07.08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감정노동자 건강보호 우수사례로 대상 수상 2018.07.04
욕부터 하는 진상 고객들, 전화 먼저 끊었더니 싹 사라져 2018.02.05
감전동 LG U+ 고객센터 가 보니 "숲속 상담소에서 일하는 기분이죠!" 2018.01.31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의 깜짝 선물은? 2018.01.22
LG유플러스, 통화연결음으로 '상담사 가족 음성' 담는다 2017.09.27
권영수 LGU+ 부회장 "직원 보호 위해 악성고객 대응 강화" 2017.09.17
1

LG U+고객센터는 LG U+의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 씨에스원파트너,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가 운영합니다.

회사 씨에스원파트너,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로고

모바일 - 114(무료) / 1544-0010(유료)

인터넷/TV/인터넷전화 - 국번 없이 101 / U+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해외로밍 고객센터 - 82-2-3416-7010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LG U+ 고객센터 Recruit All right reserved.